본문 바로가기
보충제 추천

베르베린(Berberine) 보충제 추천 목록 - 아이허브

by |│ㅣ◎민들레◎|│ㅣ

베르베린(Berberine) 보충제 추천 목록 - 아이허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아이허브에서 판매 중인 베르베린 (Berberine) 보충제 추천 목록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제가 구매해서 먹을 때만 해도 종류가 그리 많이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새 인기가 상당히 좋아졌는지 종류가 많아졌네요.

 

아이허브에는 상당히 다양한 종류의 베르베린들이 있는데요.

 

흡수율, 함량, 유기농등 다양한 선택기준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베르베린 역시 커큐민같은 물질과 마찬가지로 식물에서 추출한 수용성 물질이라서

 

우리 몸에 잘 흡수가 안 되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효능을 확인해 보신 분들은 '이게 무슨 만병 통치약인가...'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어 포기하기 힘든 성분입니다.

 

이를 알아본 많은 회사들이 흡수율을 높인 다양한 제품들을 만들어서 출시하고 있습니다.

 

종류별로 세가지만 살펴보겠습니다.

 


 

Enzymedica 베르베린 파이토솜 캡슐 60정

Enzymedica 베르베린 파이토솜 캡슐 60정

첫 번째 제품은 엔지메디카 Enzymedica의 베르베린 파이토솜 캡슐 60 정입니다.

 

이 제품은 한 번 제공량당 캡슐 1정을 기준으로 하며, 용기당 총 60회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자나무(Berberis aristata) 뿌리에서 추출한 Berbevis® 베르베린 파이토솜을 함유하고 있으며,

 

베르베린의 함량은 275mg입니다.

 

 

일반적인 베르베린보다 9.6배 우수한 생체이용률을 자랑한다고 하며,

 

건강한 혈당 대사와 심장, 순환계, 면역 건강을 돕는 비건 보충제입니다.

 

베르베린 파이토솜은 흡수력이 뛰어난 파이토솜 기술을 적용하여,

 

인체가 베르베린을 더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도록 하며,

 

이를 통해 더 적은 복용량으로도 충분한 효능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 완두콩 단백질은 흡수를 돕는 운반체 역할을 하며, 매자나무 추출물은 순수 베르베린보다 용해도가 높습니다.
  • 포도씨추출물은 내벽을 강화하여 베르베린의 내성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아무래도 이러한 물질들을 사용하여 만든 것 같습니다.

 

위 설명들이 적혀 있는데 아무래도 해당 물질들이 재료로 들어간 것 같습니다.

 

 

하루 2회, 캡슐 1정씩 식사와 함께 복용하는 것이 권장되며,

 

우유, 계란, 생선, 조개 및 갑각류, 견과류, 땅콩, 밀, 대두, 참깨, 인공색소 및 향료를 함유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다양한 알레르기 유발 물질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Enzymedica 베르베린 파이토솜 캡슐은 아마도 아이허브에서 찾을 수 있는 유일한 파이토솜 형태로 만든 베르베린이 아닌가 싶습니다.

 

역시 영향력 있으신 약사 한 분 덕분에 매진인 것 같습니다. 있어야 먹죠. ㅎㅎ

 

구독자 만명일 때부터 본 것 같은데 어느새 200만을 향해 가고 있더라고요.

 

알람 설정 해 두시고 기다리면 들어올 겁니다.

 

Enzymedica 베르베린 파이토솜 캡슐 60정 아이허브 링크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QR코드를 인식하시면 아이허브로 이동합니다.

 


 

내추럴 팩터스 베르베린 리포조말 매트릭스 , 500mg, 액상 소프트젤 60정

네츄럴 팩터스 베르베린 리포조말 매트릭스 , 500mg, 액상 소프트젤 60정

 

두 번째 제품은 내추럴 팩터스 (Natural Factors)의

 

베르베린 리포미셀 매트릭스 (Berberine LipoMicel Matrix) 500mg 액상 소프트젤 60 정입니다.

 

이 제품은 소프트젤 1정을 기준으로 500mg의 베르베린 HCl LipoMicel 매트릭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LipoMicel은 특허 출원 중인 포뮬러로, 흡수율을 높이는 고유한 기술을 사용하여 베르베린을 미세한 방울로 분해합니다.

 

이 제품은 ISURA® 인증을 받아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임을 보증합니다.

 

ISURA® 씰은 독립 기관을 통해 가능한 오염 물질 최대 800개에 대한 검사를 완료했음을 나타내며,

 

최첨단 기술을 사용한 수백 가지 품질 검증 절차를 거친다고 합니다.

 

이렇게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검사 기준 중 하나인 ISURA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Natural Factors의 친환경 원료 베르베린은 이미 정상 범위에 있는 건강한 혈당 수치를 유지해 주며,

 

특허 출원 중인 액상 미셀 매트릭스 기술로 인해 흡수율이 크게 개선됩니다.

 

예비 연구에 따르면, 이 베르베린 LipoMicel 소프트젤이 표준 베르베린보다 더 높은 흡수율을 자랑하지만 개인마다 효과는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하루 1~2회, 소프트젤 1정씩 식사와 함께 복용하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는 것이 권장되며,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케럽분말로 구성된 소프트젤과 MCT(코코넛), 베르가모트추출물, MSM, 자일리톨, 스테비아 잎추출물, 포스파티딜콜린레시틴(해바라기) 등의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Natural Factors는 FDA 및 Health Canada의 현재 우수 제조 및 품질 관리 기준(cGMP)에 따라 제조되었으며,

 

인공색소, 보존제, 감미료, 유제품, 전분, 설탕, 밀, 글루텐, 효모, 대두, 참깨, 옥수수, 계란, 생선, 조개 및 갑각류, 소금, 견과류, 유전자변형성분을 함유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안전성과 효능을 보장하는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알레르기 유발 물질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역시 흡수가 힘든 식물성 원료의 흡수를 높이는 공법 중 하나인 리포조말 제품입니다.

 

역시 매진입니다. 앞으로도 잘 매진될 것 같습니다. 알람 설정 해 두시고 입고되면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네츄럴 팩터스 베르베린 리포조말 매트릭스 , 500mg, 액상 소프트젤 60정 아이허브 링크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QR코드를 인식하시면 아이허브로 이동합니다.

 


 

Thorne, 베르베린, 1,000mg, 캡슐 60정(캡슐당 500mg)

Thorne, 베르베린, 1,000mg, 캡슐 60정(캡슐당 500mg)

 

 

세 번째 제품은 쏜 리서치 (Thorne)의 베르베린 1,000mg 캡슐 60 정입니다. 

 

이 제품은 한 번 제공량당 캡슐 2정을 기준으로 하며, 용기당 총 30회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2 캡슐에는 인도 매자나무(Berberis aristata) 뿌리에서 추출한 베르베린 HCl 450mg과

 

완두콩, 해바라기, 포도씨에서 추출한 포스포리피드 복합체로 구성된 베르베린 파이토솜 55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중 작용 포뮬러로 구성된 파이토솜과 식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심장 건강, 신진대사, 면역력 강화 및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베르베린은 건강한 콜레스테롤과 혈당 수치를 유지하고,

 

장내 미생물 균형을 맞추며 건강한 대사 활동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하루 2회 캡슐 1~2정을 식사와 함께 복용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이 제품은 하이프로멜로오스(셀룰로오스에서 추출) 캡슐과 칼슘라우레이트를 포함하고 있으며,

 

글루텐이 함유되지 않은 안전한 보충제입니다.

 

Indena SpA의 베르빈 파이토솜(Berbevis®)을 사용하여 생체이용률을 높여 더욱 효과적인 결과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제일 위에 있는 엔지메디카 제품과 동일한 특허 성분입니다.

 

제품 특징은 반반이라는 점일 것 같습니다.

 

가격은 역시 쏜 리서치 제품답게 좀 쎈이네요.

 

브랜드 명만 보고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좋은 회사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좋고요.

 

Thorne, 베르베린, 1,000mg, 캡슐 60정(캡슐당 500mg) 아이허브 링크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QR코드를 인식하시면 아이허브로 이동합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허브에서 구할 수 있는 괜찮은 베르베린 제품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리포조말과 파이토솜에 대해서는 의견이 조금 분분합니다.

 

정말 좋다고 하고 싶지만...

 

어떤 성분을 그렇게 몸에 많이 넣어서 자연적인 섭취보다 정말 더 건강에 좋냐는 부분에 대해서

 

확실하게 입증하기가 쉽지 않을 거거든요.

 

그럼에도 너무 흡수율이 떨어지는 성분들은 혹하는 것이 사실이죠.

 

아직 이 성분에 대한 특별한 가이드라인이 없기 때문에 판단은 개인의 몫입니다.

 

여기까지입니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참고 글★

 

 

베르베린(Berberine) 소개,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베르베린(Berberine)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물질은 최근 몇 년 사이에 많은 효능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물질인 베르베린(Berberine)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강력한 천연 알칼로이드 화합물인

dandelion101.com


 

댓글